그룹 GOT7(갓세븐)의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ing'이 공개된다.
GOT7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ing'은 오늘(23일) 오후 6시 네이버 V앱을 통해 첫 방송된다. 'GOT7ing'는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이 원하는 것을 100% 스스로 만들어가는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를 콘셉트로 하고 있다.
앞서 21일 GOT7은 본격 방송에 앞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그 동안 방송 등을 통해 보여준 예능감은 물론 숨겨놨던 매력도 발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NO 대본' 'NO 게임' 'NO 미션' 'NO 벌칙' 'JUST' '生관찰 리얼리티'라는 문구와 함께 GOT7의 비글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남다른 예능감을 가진 멤버들이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본은 물론, 정해진 연출 없이 100% 리얼한 상황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서 GOT7은 그동안 보여 온 특유의 활력 넘치는 에너지를 가감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GOT7의 신개념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7ing'은 23일 오후 6시 첫 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방송된다.
또한 GOT7은 21일 새 미니앨범 'FLIGHT LOG : DEPARTURE'을 발표했으며, 24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