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가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대작 RPG '블레이드2'의 트레일러 영상을 22일 공개했습니다.
액션스퀘어의 신작 블레이드2는 지난 2014년 1400억원 매출 신화를 기록한 '블레이드 for Kakao(이하 블레이드)'의 후속작으로, 언리얼4 엔진을 사용해 현존 최고의 그래픽을 보여줌은 물론, 압도적인 액션성과 타격감 그리고 RPG적 성장과 재미 요소를 모두 한 단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3분 20초 분량의 트레일러 영상(https://youtu.be/Y8ra4e9PdQc)은 미라클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이야기로, 오래된 신전의 모습과 창문 틈으로 스민 한줄기 빛이 스산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특히 웅장한 사운드 속 액션스퀘어 특유의 화려하고 압도적인 전투 액션은 긴장감 넘치면서도 스릴 가득한 게임의 분위기를 미리 느껴볼 수 있으며, 몬스터와 전투를 벌이는 캐릭터의 플레이도 함께 보여줘 보는 이로 하여금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액션스퀘어는 전작 블레이드로 대한민국 모바일 RPG 시장의 판도를 바꾼 개발사로서, 신작 블레이드2의 차별화된 퀄리티와 완성도를 통해 다시 한번 모바일 게임 시장의 흥행 돌풍을 불러일으키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또 블레이드2 출시에 앞서 상반기 출시가 예정된 신작 '삼국블레이드'도 관심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삼국블레이드는 이미 모바일게임 최대 시장인 중국의 주요 퍼블리셔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재영 대표는 "액션스퀘어는 올 한해 진일보한 퀄리티와 완성도, 높은 기술력으로 '삼국블레이드', '블레이드2' 등 최고의 모바일 액션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신작 2종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탄탄하게 다져진 성장기반을 바탕으로 또 한번의 모바일 신화를 기록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