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오원, 세 번째 음원 ‘유어 마이 라이트' 공개…활발한 행보 눈길

입력 2016-03-22 08:46


원오원(ONE O ONE)이 22일 정오에 세 번째 음원 '유어 마이 라이트(You are my light)’를 발표한다.

지난 해 10월 곽시양, 권도균, 송원석, 안효섭의 연기자 4인으로 구성된 프로젝트 그룹 공개 이후 음원, 화보, 공연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호흡해 온 원오원은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담은 발라드 곡 ‘유어 마이 라이트 (You are my light)’을 공개한다.

원오원의 ‘유어 마이 라이트’는 정엽의 히트곡 ’낫씽 베터’, ’유아 마이 레이디’를 만든 에코브릿지가 소속된 누 플레이가 작업한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며 기다리는 남자의 절실함과 함께 빈자리를 채워줄 수 있는 건 단 하나의 빛뿐이라는 순애보적 사랑을 가사로 풀어내 원오원만의 감성으로 담아냈다. 피아노, 기타, 스트링의 따뜻한 사운드의 어우러짐이 돋보이며 ‘원오원’ 멤버 각각의 깊은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준다.

특히, 가사 속 ‘라이트(light, 빛)’를 팬들의 사랑에 비유해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팬송으로 원오원의 팬들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유어 마이 라이트’는 지난 2월 27일 원오원의 첫 번째 팬미팅에서 팬들에게만 공개한 미공개 곡으로 지난 2월 첫 단독 콘서트 직후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음원 공개를 결정했다는 후문이다.

원오원은 컬처세터(culture와 setter의 합성어로 문화를 주도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신조어)를 지향하는 프로젝트 그룹. 연기를 기반으로 다양한 시도와 도전을 통해 경험과 창작의 기회를 넓히고 대중과 소통하며 음악, 화보,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발표하며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멤버 모두 드라마와 예능 부문에서 활발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으며 평균 키 187cm의 화려한 비주얼로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주목받는 것은 물론 한국을 넘어 해외시장으로의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멤버 가운데 곽시양은 MBC 예능프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출연하며, 방송을 앞둔 JTBC ‘마녀보감’과 함께 올 상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가족계획’도 출연한다. 권도균은 중국 유명 엠씨 차이즈의 뮤직비디오에 남자주인공을 연기했으며 드라마 ‘툰드라쇼’의 ‘조선왕조실톡’편에서 조선시대 사랑꾼 ‘헌종’으로 활약했다. 예능프로그램 MBC ‘잉여들의 히치하이킹' XTM ’타임아웃‘에 출연, ’예능원석‘으로 시청자들에 눈도장을 찍은 송원석은 tvN ’SNL코리아7‘의 고정 크루로 합류해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 웹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퐁당 퐁당 LOVE’에 출연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안효섭은 MBC 드라마 ‘한번 더 해피엔딩’에서 ‘박력 연하남’으로 활약하며 이어 MBC ‘가화만사성’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팬들의 사랑에 감사함을 담은 ‘원오원’의 신곡 ‘유어 마이 라이트(You are my light)’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