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은 식단조절과 꾸준한 운동만이 답!

입력 2016-03-19 10:48
매일 운동할 수 없는 이들을 위한 신상품 눈길


다이어트도 시대별로 유행이 있다.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부터, 원푸드 다이어트, 다이어트 식품, 디톡스 다이어트, 흔히 ‘걸그룹 식단’이라 불리우는 방법까지…. 다양한 다이어트 유형들이 유행을 거쳐갔다. 최근에 새로 떠오르는 다이어트는 단순히 ‘살을 빼는’ 목적만이 아닌, 건강한 몸 만들기이다. 몸을 혹사시킬 생각을 하지 않고, ‘건강해진다’는 생각으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KBS2 ‘가싶남’에 출연 중인 전문트레이너, 일명 ‘운동의 신’ 방창석은 “요즘은 몸무게보다 바디라인이 더 중요한 포인트”라며 “배 근육은 일상생활을 하면서 거의 사용하지 않아 근육이 줄어들기 쉽고 그만큼 지방도 쉽게 쌓인다. 배를 눌러봤을 때 살이 딱딱한 경우는 대부분 셀룰라이트가 형성된 것으로 단기간에 살을 빼기가 더 힘들다”라고 했다.

식사량을 조절하면서 매일 꾸준한 운동을 병행해야만 탄력있는 바디라인을 가질 수 있다는 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다. 하지만 현실은 쉽지 않다. '르바디 다이어터'를 공동 기획한 방창석은 “가장 능력있는 트레이너는 회원이 매일 운동하러 오게 만드는 트레이너”라며 “이 제품은 운동할 시간이 없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가정에서 손쉽게 원하는 부위를 선택,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특허 중주파 기기”라고 소개했다.

해당 제품은 출산을 경험한 30-4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임상에서 셀룰라이트 22% 감소, 튼살개선 등의 효과가 입증되어, 특히 출산 후에 처진 바디라인 때문에 고민인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크림을 바른 후 대고만 있는 자체로 운동이 되어 숨어있는 바디라인을 찾아주는 '르바디 다이어터'는 요즘 트렌드인 EMS 전기 근육 자극의 제품이다. 그 중에서도, 저명한 논문에서도 밝혀진 바와 같이 기존의 저주파보다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지방층 아래 근육에 직접적으로 도달하는 1000Hz 중주파의 특허기기이다.

뱃살 등 각종 군살에 대한 고민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손쉽고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시한 이 제품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도록, GS SHOP에서 15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