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화된 경기침체에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 변화 양상이 뚜렷하다. 합리적인 소비 속에서 알짜 매물들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 이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스몰웨딩이 최근 대세로 부상한 것도 이 때문. 이에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 역시 비싸고 화려한 것보다 실속 위주의 소비 경향을 나타내고 있다.
최근 예비부부들에게 주목도 높은 브랜드 중 하나로는 레스토닉침대를 주목할 만하다. 레스토닉침대에서는 봄 신부들을 위한 모던하면서도 아늑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 해 이목을 모았다
1938년 8명의 매트리스 전문기업인이 모여 설립, 트리플 쿠션의 기술력과 마블러스 미들공법의 수면과학을 진화시켜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해 왔다 전세계 11개국에서 생산,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만 6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이번 신제품은 총 7가지다. 이 제품들은 모두 홍콩디자인어워드에서 수많은 상을 거머진 수석디자이너 SHEN ZHEFENG이 직접 디자인해 눈길을 끈다. 또한 까다롭기로 잘 알려진 미국 컨슈머 다이제스트 어워드에서 9년 연속 BEST BUY상과 5년 연속 우먼스 초이스상을 최근까지 연이어 수상한 바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하나의 매트리스로 16가지의 쿠션감을 제공하는 레스토닉의 MSD매트리스가 선호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