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피부, 맞춤 처방이 필요하다

입력 2016-03-17 16:29


꽃샘추위로 인해 일교차가 심해지면서 갑자기 달라진 온도에 피부가 적응하지 못해 트러블이 유발될 수 있는 환절기다. 피부가 예민한 사람은 더욱 쉽게 자극을 받을 수 있으므로, 영양과 수분 공급에 집중해야 한다. 특별한 케어를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면 피부 장벽이 탄탄해져 외부 환경 변화에도 끄떡없는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글로벌 헬스 앤 뷰티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썬라이더코리아'에서 환절기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스페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 영양과 모공관리를 한번에, 캔데슨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환절기에는 영양 공급은 물론, 노폐물이나 미세먼지까지 제거할 수 있는 필오프(peel-off)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피부 및 모공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모공을 청결하게 관리하고 영양 공급을 함으로써 황사나 꽃가루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다. '캔데슨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는 호호바씨 오일, 아보카도 오일, 밀배아 오일, 스쿠알란, 올리브 오일 등 자연 유래 식물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과 영양을 부여해 준다. 필오프 타입으로 리프팅 효과와 함께 모공 깊숙이 영양을 부여해준다.

# 연약한 눈가에 탄력을, 오이린 아이크림

급격히 따사로워진 봄 햇살로 인해 가장 먼저 자극 받는 부위가 바로 '눈가'다. 환절기에 건조해진 날씨 탓에 유수분 밸런스가 흐트러지면서 가장 얇고 연약한 부위인 눈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것이다. 눈가 피부 탄력 유지를 위해 아이 크림을 반드시 별도로 챙겨 바르는 것이 좋다. '오이린 아이크림'은 완두콩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가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K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눈가를 한결 화사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 밤사이 풍부한 영양을. 오이린 나이트 이멀션

낮 동안 자외선과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싶거나 평상시 케어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밤 시간을 이용하자. 나이트 제품을 이용하면 영양과 보습 성분이 밤사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주어 아침에 한결 건강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오이린 나이트 이멀션'은 보습이 탁월한 식물성 스쿠알란과 로얄젤리, 밀배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준다.

한편, 독자적인 초본 식물 농축기술을 바탕으로 OEM 없이 미국 LA의 자체 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을 통해 농축 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을 전 세계에 생산 유통하는 '썬라이더'의 전 제품은 주요 롯데백화점 혹은 갤러리아백화점과 전국 프랜차이즈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