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뷰티 바이블' MC 출격…국내 활동 첫 시동

입력 2016-03-17 10:28


제시카가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 MC로 출격한다.

17일 오전 KBS Drama 측은 "제시카를 '뷰티바이블 2016 S/S'(이하 뷰티바이블)의 새 얼굴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제시카는 '뷰티바이블'에서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최고의 뷰티비법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단장한 '뷰티바이블'에서는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이 등장해 신뢰도 있는 신개념 뷰티 토크를 진행한다. 여기에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도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뷰티바이블' 제작진은 MC 영입에 관해 “한국은 물론 해외에서도 패션뷰티 워너비로 각광받고 있는 제시카야말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MC로 적격이라 판단했다. 해외의 뷰티 트렌드는 물론 제시카만의 차별화된 뷰티 노하우를 생생히 전달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제시카는 뷰티 프로그램 첫 단독 MC를 맡게 된 것에 대해 “오래 전부터 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뷰티바이블의 MC가 되어 너무나 기쁘고 설렌다. 이번 뷰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시청자 분들에게 정확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는 각오를 밝혔다.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는 평소 ‘뷰티 매니아’로 소문이 자자한 레인보우 재경이 합류한다.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은 제시카와 재경이 보여줄 호흡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뷰티 프로그램으로 오랜만에 국내 복귀를 선언한 제시카의 활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제시카, 재경이 출연하는 '뷰티바이블 2016 S/S' 4월 2일 오후 7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코리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