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셰프 추천 코스 메뉴 선봬 외

입력 2016-03-16 21:07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중식당 만호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이색적인 식재료를 사용하여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코스 메뉴에는 코끼리 조개와 다진 전복을 넣고 칠리 소스로 맛을 낸 차가운 냉채 에피타이저, 전복탕, 해삼 버섯 볶음, 왕새우 튀김, 통후추 소스로 매콤함을 감미한 한우구이가 메인 메뉴로 준비될 예정이며 식사로는 우슬탕면과 제비집 배찜이 디저트로 준비된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어반 이스케이프 스파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어반 이스케이프 스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편안한 숙박은 물론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2층에 위치한 노화 방지 전문 병원인 AG Clinic과 함께 전문적이며 과학적인 안티에이징 치료와 스파 서비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인스파에서 전신 마사지를 이용할 수 있는 인스파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숙련된 전문 테라피스트로부터 여유롭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사우나를 제외한 피트니스 클럽 내 부대시설과 객실 내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패키지 고객이 클럽 층에서 투숙 시,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등 간단한 식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벨레상스 서울 호텔, 봄나물 한식 프로모션



벨레상스 서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 엘리제에서는 오는 4월 30일까지 봄을 맞이하여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봄나물 한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화려한 수상 경력의 셰프들이 신선한 재료를 이용하여 봄을 대표하는 봄나물로 만든 닭고기 달래 샐러드, 두부 냉이 샐러드, 봄나물 비빔밥, 화전, 도다리 쑥국 등의 여러 종류의 봄나물 요리를 12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요리와 함께 선보여 더욱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