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호매실 신도시 명품 오피스텔

입력 2016-03-16 17:01


풍부한 배후수요 갖춘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

호매실지구에 다인걸설이 대지면적 2194m², 연면적 1만9469m² 지하3층~지상10층 오피스텔 총 176실 규모의 '다인 로얄팰리스 호매실'을 선보인다.

이 단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약 20만명의 직장인들이 다니고 있는 삼성전자를 비롯해 권선산업단지, R&D사이언스파크(오는 2019년 12월 완공예정), 수원비행장 이전사업인 스마트폴리스(인구 7만명 예정) 등이 차량 15분 거리의 가까운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교육환경 또한 뛰어나다. 수원대, 수원여대를 포함해 무려 5개의 대학교(약 6만명)가 인접해있다.

뿐만 아니라 호매실 신도시의 핵심입지에 위치한다. 수원 호매실 신도시는 남북으로 걸친 구 주거지역과 신상권 조성으로 인한 유동인구 및 거주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단지 바로 앞에 호매실역이 개통예정(오는 2019년)이며 반경 500M 내 생활에 꼭 필요한 홈플러스 및 다양한 상가와 편의시설이 가까이에 있다. 또한 세인트마리 여성병원와 우성메디피아 등 수준 높은 의료시설이 단지 인근에 밀집해있다.

주변 관공서와 행정 타운은 물론 수원 제2실내체육관과 대형 호매실 도서관이 위치해있어 편리한 생활환경뿐 아니라 문화생활까지 누릴 수 있다. 이는 실입주자들에게 부족함 없는 생활 인프라를 제공한다.

똑같은 평수라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넓은 공간을 누릴 수 있는 안목치수를 적용했다. 안목치수는 지난 4월 30일 이후 건축허가를 받은 상품부터 눈으로 보이는 벽체 사이의 거리를 기준으로 삼아 실평수를 측정하는 것으로 같은 평수라도 기존 오피스텔보다 3m²~4m²까지 넓게 사용할 수 있다.

최첨단 빌트인 시스템도 갖춰놓았다. 세탁기, 냉장고는 물론 선명한 화질의 대형 42인치 스마트TV,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는 천정형 시스템 에어컨 등 생활의 품격을 높여주는 다양한 빌트인 가구들로 실입주자들의 프리미엄 라이프를 보장하고 있다.

수원을 대표하는 수원역 1호선과 KTX수원역 등 편리한 교통망을 자랑하며, 신분당선 호매실역(오는 2019년 개통 예정)과 수원~광명 고속화도로(공사 중), 광명~수원 고속도로(다음해 개통예정) 등 다양한 개발 호재로 이미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탁월한 투자처로 각광받고 있다.

신개념 복층 구조를 선보인다. 주거편의성을 높인 복층 구조는 침실 공간이나 창고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오피스텔에서는 희소가치 있는 펜트리를 시공해 보다 효율적인 수납공간을 누릴 수 있고 소음 저감재, 내연성 단열재 등 실생활에 필요한 아이템 적용했다.

한편 수원 호매실 신도시는 남북으로 걸친 구 주거지역과 신상권 조성으로 인한 유동인구 및 거주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이다. 광교와 영통에 버금가는 지역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수원 서부지역 중심 신시가지로 조성돼 향후 2만400세대의 대규모 주거단지로 탄생할 것으로 전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