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 '지켜줄게' 패러디 영상 온라인 강타

입력 2016-03-16 10:05


그룹 스누퍼의 '지켜줄게' 패러디 영상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각종 페이스북 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스누퍼의 '지켜줄게' 패러디 영상이 게재됐다. 네티즌이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해당 게시물은 약 35만 뷰와 2만 5천여 '좋아요'를 기록하며 빠르게 퍼져 나가는 중이다.

'지켜줄게' 패러디 영상은 아빠들의 넘치는 '자식사랑'이 담겨있다. 갑작스런 사고 위기에 처한 아이들을 지켜주는 아빠들의 모습이 스누퍼의 '지켜줄게'와 어우러져 독특한 '싱크로'를 만들어내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아기는 365일 긴장하다가 긴장 푸는 순간 순식간에 사고가 날 수 있으니 367일 긴장해야 함", "아빠는 아가들의 슈퍼 영웅", "아버지의 힘", "요즘 아동 학대 뉴스가 많은데 이 영상은 재미와 감동 다 잡은 듯", "스누퍼의 노래와 묘하게 어울린다" 등의 댓글과 함께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스누퍼는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플라토닉 러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지켜줄게'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켜줄게'는 레트로한 그루브와 아련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넘버로 복고풍의 신스 사운드와 일렉트로닉 기타의 합이 80년대의 댄스클럽에 온 느낌을 선사한다. 여기에 짝사랑의 아픔을 담은 공감 가는 가사 역시 스누퍼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는 평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