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가는 겨울이 아쉬워서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지금. 이것 또한 봄이 성큼 다가옴을 알리는 신호다. 꽃샘추위마저 지나가고 나면 화려한 색의 꽃들과 함께 각종 축제들이 기다리면서 다정한 커플들의 나들이 욕구를 자극 할 것이다. 올 봄에는 데님 재킷을 활용한 커플 시밀러룩으로 나들이룩 패션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이에 데님 재킷을 이용한 패션 스타일링 연출법을 알아봤다.
▲워싱데님 자켓을 이용한 깔끔하고 댄디한 남친룩
꽃샘추위가 물러가고 따뜻한 봄이 오면데님 자켓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빼 놓을 수 없다. 워싱 정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는 워싱데님 자켓은 슬렉스와 구두를 함께 매치하면 캐주얼 하면서도 댄디한 남친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가죽 스트랩의 손목 시계를 더해주면 더욱 패셔너블한 느낌으로 룩을 완성 할 수 있다. 여기에 최근 트렌드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틴트 선글라스 액세서리를 활용하면, 봄날의 강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함까지 완성할 수 있다.
▲와펜 패치 데님자켓을 이용한 발랄한 여친룩
남자친구가 워싱데님 자켓을 활용해 스타일을 연출 했다면, 여자친구는 와펜 데님 자켓을 활용해서 남자친구와 시밀러룩으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귀여운 와펜 패치가 더욱 발랄하고 유니크한 멋을 선사해준다. 여기에 겨울동안묵혀 두었던 화이트진을 입어 깔끔한 스니커즈나 슬립온과 매치한다면, 더욱 활동적이고 여성스러운 느낌으로 봄 패션을 완성 할 수 있다. 또한 컬러감 있는 볼캡을 활용 한다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여친룩을 연출할 수 있다.(사진=이스트쿤스트, 잭앤질, 푸마, 지니킴, 자라, 퍼스캐리, 독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