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민혁도 반했다, 웹드라마 ‘악몽선생’ 김소현 뷰티팁

입력 2016-03-15 10:15


14일 첫 선을 보인 웹드라마 ‘악몽선생’ 여주인공 김소현의 무결점 미모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화제가 된 장면은 극 중 첫 씬으로 학급의 반장 역할인 예림(김소현)을 짝사랑하는 상우(이민혁)가 예림이의 사진을 몰래 찍으며 티격태격하는 풋풋한 고등학생의 모습을 보여주는 장면이다.

예쁜 외모와 모든 일에 적극적인 반장 강예림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배우 김소현은 스쿨룩에 어울리는 청순하고 걸리쉬한 여고생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고, 해당 회차 그녀의 메이크업 아이템은 페리페라 제품으로 알려졌다.

▶ 블러한 듯 뽀얀 피부 완성!

복숭아 우유를 머금은 듯 투명하게 빛나는 김소현의 피부에는 ‘페리페라 블러팡 피치 밀크 블러’가 쓰였다. 바르는 즉시 뽀샤시한 블러 효과를 선사하는 이 제품은 기초 마무리 단계에서 가볍게 펴 발라 싱그럽고 생기 있는 소녀 피부를 연출해주는 톤업 크림이다.

복숭아 추출물, 초유, 비타 콤플렉스 10TM 등이 함유되어 원래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게 피부 속과 밖을 화사하게 밝혀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 30 / PA++)으로 똑똑함까지 갖췄다.

▶ 톡톡 두드려 생기 그라데이션 완성

풋풋한 여고생을 표현하기 위해 김소현은 청순한 MLBB 컬러의 ‘페리페라 쿠션팡 틴트 5호 패피등극’을 사용했다. 보들보들한 솜뭉치 쿠션 팁이 달려있어 화장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그라데이션 립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체적으로 얇게 펴 바른 후 입술 안쪽에 한번 더 펌핑해 톡톡 발라주면 사랑스러운 투톤 컬러 립이 완성된다. 총 6가지 컬러가 있다.

총 12부작인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학교 안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학원 드라마이다. 첫 방송 이후 소재가 참신하며 재미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31일까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월~목 오전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