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데님' 환상의 궁합 패션으로 스프링룩 연출

입력 2016-03-14 10:42
점차 기온이 오르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나들이 하기 좋은 봄이 오고 있음을 실감하게 된다. 기온 변화만큼이나 크게 눈에 띄는 것이 패션 아이템들의 변화다. 컬러부터 소재까지 봄 시즌을 위한 취향 저격 아이템들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점차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고민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스니커즈와 데님을 활용한 센스있는 데일리 룩 연출법을 알아봤다.

▲사랑스러운 데님스커트와 스니커즈



복고 트렌드를 이어가며 데님 소재의 스커트가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몸에 꼭 맞는 타이트한 데님스커트부터 멜빵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더한 데님 스커트까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올 봄에는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플레어 데님스커트가 좋다. 플레어 데님 스커트는 통통한 하체를 보완해 주면서도 다리 라인을 예쁘게 살려준다. 여기에 편안하면서 활동성을 높일 수 있는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사랑스럽고 발랄한 스프링 데일리룩을 연출 할 수 있다.

▲편안한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









데님 팬츠와 스니커즈의 조합은 사계절을 불문하고 사랑 받는 스타일링이다. 다리 라인을 강조해주는 스키니부터 디스트로이드 진, 롤업 진 등 어느 스타일의 데님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올 봄에는 보이프렌드핏의 데님 팬츠를 살짝 롤업하여봄 컬러를 담은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보는 것도 좋다. 이는 활동성과 동시에 트렌디함을 높일 수 있다. 여기에 블라우스나 티셔츠 어느 상의를 매치해도 어렵지 않게 멋스러운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롱샴, BNX, 파고, 브릴리브, 프레드릭콘스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