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재원의 특급 남친짤이 공개돼 화제다.
10일 오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보기만 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비하인드를 공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공개된 사진은 지난 5일 방송된 중국 안후이위성TV ‘남신을 만나다’ 속 김재원의 모습을 담은 것으로 카메라 앵글 밖에서도 변함없이 따뜻한 김재원의 면모를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사진 속 김재원은 낯선 상황에 긴장했을 팬을 향해 연신 따스한 눈빛으로 바라보는가 하면, 이와는 반대로 박력 넘치는 ‘상남자표’ 스킨십을 구사해 뭇 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촬영 도중 목도리를 구입해 팬의 목에 직접 감아주는 등 센스 넘치는 선물로 감동을 배가시켰다. 이어 마지막에는 전문 셰프 못지않은 완벽한 요리솜씨까지 뽐내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완벽한 남신임을 입증하고 있어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원조 ‘살인미소’의 위엄! 김재원씨 미소만 봐도 치유되는 듯”, “저 팬은 전생에 나라가 아니라 세계를 구했나보다… 넘나 부러운 것”, “김재원씨 나이를 어디로 먹는건지… 아직도 소년소년함”, “내 바탕화면은 너로 정했다… 완전 취향저격!” 등 다양한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
이렇게 ‘남신을 만나다’의 촬영 비하인드를 통해 중국은 물론 국내 여심까지 사로잡은 김재원은 얼마 전 일본 도쿄에서 열린 생일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식지 않는 한류스타로서의 위엄을 과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