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는 국악 아이돌?…SNL7 '국악 프로듀스 101' 예고

입력 2016-03-05 12:41


이하늬가 'SNL7'에서 국악 아이돌로 거듭난다.

오늘(5일) 생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시즌7’ (이하 SNL7)에 호스트로 출연하는 이하늬는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코너에 도전한다. 노래, 연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하늬의 꽁트 연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이날 ‘SNL7’ 생방송에서 국악 아이돌로 분한다. 최근 화제 속에 방영 중인 Mnet ‘프로듀스101’을 패러디한 ‘국악 프로듀스101’코너에 나서는 것. 국악 전공자인 이하늬는 해당 코너에서 수준급 가야금 연주와 판소리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악 프로듀스101’ 버전의 ‘픽 미(Pick me)’로 눈길을 모을 계획이며, 안영미, 예원과의 완벽한 호흡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호스트 이하늬와 게스트 이한위가 출연하는 ‘레드 카펫 MV’, 신동엽과 함께 하는 ‘2026 하늬 크러쉬’ 등의 코너들이 그려진다. 또한 이날 생방송에는 할리우드 톱배우 클로이 모레츠가 ‘내 며느리 클로이’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와 함께 이날 ‘SNL7’에서는 ‘꽃보다 청춘’의 패러디물인 ‘꽃보다 청춘 신림편’ 코너를 선보일 계획이다. 알바생, 취업 준비생, 게임 폐인으로 구성된 멤버들이 제작진에 납치되어 여행을 떠나는 컨셉이다. 아이슬란드, 아프리카 등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원작과 달리 신림동, 가리봉동 등 국내의 친숙한 지역으로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NL7'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45분에 생방송 된다. (사진=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