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성 못지 않게 외모에 신경 쓰는 그루밍족들 사이에서 뷰티 분야가 주목받고 있다. 특히 계절이 바뀌면서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보습을 지키기 위한 뷰티 아이템이 인기다. 이에 간절기 푸석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그루밍족을 위해 간편하게 보습 관리를 도와줄 나이트&데일리 뷰티템을 알아봤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엔 올인원 나이트케어
큰 일교차와 거친 바람으로 예민해진 피부는 밤에 보습 케어로 특별관리를 해주는 것이 좋다. 포도씨 오일, 홍화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아마씨 오일 등 단백질이 풍부한 오일 성분으로 이뤄진 그라함스 내추럴 수스-잇 밤은 고농도의 수분을 공급해 탁월한 보습 효과가 있다. 더불어 피부의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에 윤기까지 더해준다. 특히 아마씨에서 추출한 아마씨 오일은 유·수분이 부족한 건성 피부에 유분과 수분 공급을 동시에 도와 피부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습막을 형성한다.
▲천연 성분 립밤으로 간편하게 데일리케어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은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이에 간절기 가장 먼저 건조해지는 입술 관리는 그루밍족들에게 필수다. 99%의 유기농 성분과 1%의 비타민 성분의 내추럴 유기농 립밤은 장시간 수분 유지와 영양 공급을 도와줘 데일리 입술 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해바라기씨 오일, 비즈왁스, 코코넛 오일, 비타민 E성분 등 100% 천연성분으로 미국 유기농 인증기관인 오레곤 틸스에서 인정받은 제품이다. 수시로 입술에 바르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사진=그라함스)
류동우기자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