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이 서울 은평구와 3정거장 거리인 지하철 3호선 원흥역 도보 3분거리 초역세권에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450가구가 분양 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전용면적 72㎡, 91㎡ 주택형은 분양이 마감되었으며, 전용면적 84㎡는 일부 잔여세대에 한해 선착순 분양을 받고 있어 '리얼' 역세권 입주 및 수혜를 꿈꾸는 수요자와 투자자들이라면 서둘러야 한다.
최근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가 분양에 호조를 보이는 이유 중에서 첫 번째로 꼽히는 것이 3호선 원흥역 이용이 쉽다는 점이다. 원흥역에서 도보로 약 3분거리 밖에 떨어져있지 않아 대중교통이용이 쉬운 '리얼' 역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큰 장점으로 작용한 것으로 평가된다.
특히, 삼송역 초역세권이라는 강점을 내세워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상가는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으며, 인기리에 분양중이다. 3호선 원흥역은 이미 개통이 완료돼 직접 현장에서 지하철역을 확인할 수 있는 등 투자요소가 확실한 것이 강점이다.
역세권 상가는 지하철 또는 철도 등의 역사와 인접한 상권에 자리 잡아 유동인구와 소비층이 풍부해 공실이 적고 안정적이여서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투자처로 손꼽힌다. 역세권 입지는 유동인구와 직결되고, 투자자들에게는 수익성과 연결되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 원흥역 초역세권 프리미엄 갖춘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상가 인기리에 분양중!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상가는 주상복합아파트와 함께 전용 5,051㎡ 규모를 자랑한다. 또한 스트리트몰 내 상업시설로 전용률이 약 51%에 달하며, 높은 층고, 테라스(일부) 등 차별화된 설계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대출 조건을 제공해 투자자들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상가는 주상복합단지 내부에 위치해 있어 고정수요 확보에 유리한 입지를 갖췄다. 이 때문에 상가 투자수요는 물론 직접 상가를 운영하려는 실수요자들까지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또한, 원흥역의 역세권 상가로 유동인구도 풍부한 것이 장점으로 상가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라면 노려볼 만한 상품이다. 특히, 상가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는데다 입지적으로도 서울과 경기권을 보다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등 유동인구 확보가 유리한 장점이 있다.
'삼송 원흥역 푸르지오' 랜드마크 상가는 투자자들의 초반 투자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무이자를 지원하고 있다. 견본주택은 3호선 원흥역 7번 출구 옆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