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룡이가 4720번 본 영화 '영웅본색' 무삭제 총격전 어떨까?

입력 2016-02-25 22:57



레전드의 귀환 ‘영웅본색’이 주윤발의 무삭제 총격전 영상을 대공개했다.

레전드의 귀환 ‘영웅본색’이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호평 세례에 힘입어 주윤발의 의리 넘치는 모습이 돋보이는 무삭제 총격전 영상을 공개해 또 한번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이전 장국영의 매력 폭발 영상을 공개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데 이어 이번에는 상남자 주윤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으로 남성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공개된 무삭제 총격전 영상은 위기에 빠진 장국영과 적룡을 구하기 위해 달려온 주윤발의 총격 신으로 세 사람의 긴장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이는 장면이자 영화가 담고 있는 진한 의리가 가장 잘 드러난 장면이다.

포진해있는 수많은 적들을 향해 총격을 가하는 주윤발의 모습은 영화의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있다. 본편 속 하이라이트 영상을 그대로 공개해 한층 특별함을 더하고 있는 ‘영웅본색’은 암흑가를 둘러싼 남자들의 우정과 배신을 그린 영화로 거친 액션 속에서도 진한 의리와 인간미가 묻어나 레전드 영화로 평가 받고 있으며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장르와 액션스타일로 느와르 영화의 시초로 불리고 있다.

바바리코트와 선글라스 그리고 성냥개비를 입에 문 주윤발의 모습은 많은 남성 관객들을 열광시키며 전국에 신드롬을 불러 일으켰고, 풋풋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의 장국영은 주윤발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동룡이가 4720번 봤다고 하여 개봉 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영웅본색’은 올해로 국내 개봉 30주년을 맞아 4K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개봉해 관객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함과 동시에 ‘응팔’의 열풍으로 영화를 처음 접하게 된 10대와 20대 관객들까지 사로잡아 흥행을 이어나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