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실검 1위 공약 지켰다 ‘눈길’...“이런 댄스 처음이야”

입력 2016-02-25 16:15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MC 이하늬가 첫 방송 전 시청자들과 약속했던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지켰다.

지난 24일 방송에서는 지난 22일 <겟잇뷰티>의 실시간 검색어 1위 공약을 지키기 위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토킹미러 하우스를 방문한 이하늬의 모습이 그려졌다.

바로 “첫 방송 때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하면 토킹미러 하우스에서 춤을 추겠다” 공약을 내세운 바 있는 이하늬가 시청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나타난 것.

구경하는 사람들로 가득찬 실내에서 이하늬는 “혼자 추겠다고 한 적은 없다”며 애교 있는 모습으로 함께 온 MC 김정민과 황민영의 참여를 유도하기도.

흘러나오는 음악에 자연스럽게 리듬을 타던 이하늬는 이내 “신명나게 놀아보자”며 본격적인 댄스 삼매경에 빠져 이내 털털한 매력과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좌중을 압도, 구경하던 이들의 환호를 얻었다.

또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축하하는 의미로 공약 이행 순간을 함께 했던 사람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건네는 것도 잊지 않았다.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이하늬가 시청자들과의 공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칭찬하며 “역시 꿀언니, 공약 이행도 시원시원하네”, “신명나게 놀아보자니! 털털한 매력 폭발!”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