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개강이 다가오며 새롭게 시작하는 설렘과 처음 만나는 사람들에 대한 걱정이 공존한다. 처음 만난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시간은 짧으며 첫인상은 굉장히 중요하다. 가장 신경 쓰게 되는 것이 스타일이다. 최근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훈남 선배의 정석인 유정선배 같은 첫 인상을 원한다면 셔츠를 활용한 스타일이 좋다. 이에 셔츠를 활용해 캠퍼스 훈남이 될 수 있는 스타일링에 대 알아봤다.
▲심플하고 세련된, 훈남 선배 스타일
셔츠는 편안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모노톤의 깅엄 체크와 그래피티 프린트가 포인트인 셔츠에 심플한 블랙 팬츠, 슬립온을 매치하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룩이 완성 된다. 포인트로 브라운 레더 팔찌를 매치하고, 가방은 브라운 컬러의 백팩을 선택한다면 캐주얼하고 댄디한 대학생 느낌을 더할 수 있다.
▲위트 있고, 센스 있는 선배 스타일
포인트 셔츠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제롯 프린트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셔츠는 디자인은 물론 셔츠 한 장으로도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상의가 포인트이니 팬츠, 액세서리는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랙 팬츠와 네이비 컬러의 심플한 슬립온을 매치하면 셔츠가 돋보이는 포인트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사진=질 바이 질스튜어트, 아카이브56, 블랙마틴싯봉, 케네스콜, 필그림)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