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유통계열사, 생필품 공동 할인 판매

입력 2016-02-25 10:38


롯데그룹 유통 4개사는 25일 공동 연합 전선을 구축해 생필품 판매 활성화 행사인 '엘.콕(L.콕)'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엘.콕'이란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롯데가 콕 집어 제안한다는 의미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등 4개사가 온·오프라인에서 공통된 상품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첫 진행되는 '엘.콕' 행사는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우선적으로 21개 유아용품에 대한 공동 할인에 들어갑니다.

남양 임페리얼 XO 분유(3입, 1~4단계), 매일 앱솔루트명작(3입, 1~4단계),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3입, 1~3단계)를 포함해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와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합니다.

롯데는 이번 유아용품 '엘.콕' 행사를 시작으로 생활 필수품에 대한 공동 할인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해나갈 계획입니다.

송승선 롯데마트 유아동부문장은 "롯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이번 '엘.콕' 행사의 진행 배경"이라며 "공동 연합 구성을 통해 생활 필수품에 대한 소비자 이탈을 막고 온라인 채널에 빼앗긴 소비자를 찾아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