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영, 24일 신곡 ‘공감’ 발표하며 화려한 컴백…27일 데뷔 4년 만에 ‘음악중심’ 첫 출연

입력 2016-02-25 08:30


정준영이 신곡 ‘공감’을 발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앨범 ‘공감’을 발표한 정준영이 보컬리스트서영은이 피처링한 타이틀 곡 ‘공감’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특히 24일 오후에는 ‘딩고’ 유투브 채널을 통해 신곡 ‘공감’의 세로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었다. 정준영은 컴백 무대 전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어쿠스틱 버전의 ‘공감’을 선보이며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24일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한 정준영은 정준영밴드와 함께 타이틀 곡 ‘공감’과 ‘Amy’의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고, ‘Amy’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했다. 또한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이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에피소드와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성황리에 쇼케이스를 마쳤다.

뿐만 아니라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이번 앨범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 정준영은 오는 27일 4년 만에 처음으로 MBC ‘음악중심’에 출연해 특유의 치명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공감’ 라이브 무대로 화려한 솔로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4일 솔로앨범 ‘공감’을 발표한 정준영이 이번 앨범의 첫 컴백 무대를 갖는 Mnet ‘엠카운트다운’은 25일 저녁 6시부터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