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2-24 18:15


[최지영 기자] 느와르라르메스가 16S/S 시즌을 맞이해 ‘Elle est retrouvee’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시즌 타이틀인 ‘Elle est retrouvee’은 랭보의 시 ‘영원’을 인용한 문구로 랭보가 찾고자 했던 ‘영원’에 대한 이야기를 느와르라르메스만의 감성으로 녹여냈다고 합니다. 공개된 캠페인 화보는 느와르라르메스가 추구하는 고쥬얼과 펑클래식의 맞닿는 정점을 표현하고자 했다고 하네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지켜나가고 싶은 욕망을 화보 속에 고스란히 담아 그 어느 시즌 보다 고감도 비주얼을 선보인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느와르라르메스는 이번 시즌 역시 돌체와 베지터블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의 양가죽 사용을 고수했다고 합니다.



코치의 2016 FW 여성 컬렉션이 공개됐습니다. 2016 FW 여성 컬렉션은 미국적인 요소들을 탐색하며 얻은 영감으로 도시적인 삶에 맞게 재해석됐다고 합니다. 추상적인 바시티 패치로 개성 있게 표현된 아이스하키 팀 유니폼에 여성스러움과 노스탤지어를 가미해 강인함의 상징들을 새롭게 변형했다고 하네요. 또 익숙하고 전형적인 미국적 요소들에 과거가 엿보이는 부드러운 매력과 캐릭터를 가미해 빈티지한 뉴욕 스타일로 새롭게 조합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닷드랍스가 자신의 개성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마이드랍스 백 라인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마이드랍스 라인은 기존 닷드랍스 캐리어의 커스터마이징 포인트에서 착안한 백 라인이라고 합니다. 컬러 도트 핀을 활용해 원하는 모양으로 나만의 가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캐주얼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백팩부터 넉넉한 사이즈와 미니 파우치를 포함한 실용적인 쇼퍼백, 트렌디한 미니사이즈 크로스백, 시크한 느낌의 클러치 등 다양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앤클라인이 2016 SS 시즌 원숭이해를 맞아 12일부터 29일 까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핸드백 정상 상품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하는 것으로 각 매장 당 1등은 50%할인(3명), 2등 20%할인(50명), 3등 10%할인(100명)의 100% 당첨 기회가 주어진다고 하네요.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