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로 유명한 글로벌 외식문화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부대찌개전문점 '박가부대찌개'가 새 광고 모델로 가수 홍진영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박가부대찌개는 최근 '먹방' 스타로 등극한 홍진영의 친근한 이미지가 자사 브랜드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기용했다. 홍진영은 '백종원의 3대천왕'에 출연해 족발을 먹는 모습을 비롯해 '찾아라! 맛있는 TV'등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복스럽게 음식을 먹는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가부대찌개는 홍진영과 함께 자사 브랜드와 메뉴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박가부대찌개는 홍진영 광고 모델 선정을 기념해 내달 20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박가부대찌개 홈페이지(http://parkga.co.kr/)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홍진영의 광고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1장을 투표하거나, '홍블리 영상' 시청 후 해시태그 필수 키워드 '#박가부대찌개'를 삽입해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 공유한 뒤 URL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1등(2명)에게는 드론 팬텀3 스탠다드가 증정되며, 2등(5명)과 3등(20명)에게는 각각 샤오미 나인봇 미니와 원앤원 우대권 5만원권이 증정된다.
박가부대찌개 홍보팀 관계자는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특유의 애교와 사랑스러움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홍진영과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박가부대찌개의 만남으로 다양한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며 "홍진영씨와 소비자가 함께하는 여러 가지 이벤트를 통해 박가부대찌개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