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맛의 고장 남도 프로모션 외

입력 2016-02-24 11:06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1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인 브래서리에서는 오는 4월말까지 전국적으로 한식을 대표하는 맛의 고장을 찾아 현지의 풍부한 재료를 활용하여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팔도 미각여행 맛의 고장 남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선보이는 메뉴로는 신선한 재료를 활용하여 만들어 그 향이 더욱 돋보이는 멍게밥과 기름기가 적은 우둔살로 만든 진주식 육전, 광주 5미중의 하나이자 효도갈비로 유명한 광주 송정식 떡갈비, 풍부한 해산물의 맛과 다양한 원기회복 재료가 어우러진 해산물 보양스프, 완도 청정지역에서 자란 전복으로 만든 완도 전복장 등 남도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메뉴을 선보인다. 또한 천연 해독제로 불리우는 미나리로 만든 미나리 차돌박이 샐러드와 섬진강 주변에서는 갱조개로 불리우는 제첩으로 만든 하동식 제첩국, 추운 겨울철에 가장 맛있는 벌교식 꼬막무침 등 총 20여종의 남도 지역 대표 메뉴 및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주말 브런치 패키지 ‘세이보리 위켄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6월 11일까지 주말 브런치 패키지 ‘세이보리 위켄드’를 선보인다. 주말 및 공휴일 전날 체크인 가능하며 브런치 이용과 함께 오후 5시에 체크인해 다음날 오후 5시까지 무려 24시간동안 객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이보리 위켄드’ 패키지는 공통적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기 위한 안락한 헤븐리 침구에서의 1박과 느긋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나인스 게이트 그릴의 브런치 타워 2인 세트가 제공된다. ‘세이보리 위켄드 이그제큐티브’는 20층에 위치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의 조식, 애프터눈 스낵, 해피아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으며 사우나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세이보리 위켄드 스위트’는 주니어 스위트룸 1박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VIP고객 전용 라운지인 웨스틴조선 로얄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며 조식은 아리아 뷔페 조식 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중 선택 가능하다. 모든 패키지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내 헬스장과 수영장을 투숙 기간 동안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모닝커피로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도록 에스프레소 머신이 준비되어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비즈니스 맨을 위한 맞춤형 런치코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중식당 만호는 12월 말까지 비즈니스 맨을 위한 맞춤형 런치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해파리와 오향장육을 곁들인 만호 냉채와 닭고기를 곁들인 게살 수프, 굴 소스에 볶은 해삼과 전복, 통후추 소스에 조리한 쇠고기 안심 구이가 포함된 A 코스와 새우와 관자, 전복을 곁들인 해물 냉채, 게살과 새우 완자를 넣은 수프, 매콤한 칠리 소스에 볶은 라조기, 자연송이와 쇠고기 볶음을 포함한 B 코스를 만날 수 있다. 만호는 비즈니스 미팅을 가진 고객들이 선호했던 메뉴들을 엄선하여 신선한 재료를 선정, 강한 불에서 재빨리 조리해 불 맛이 강하며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