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29회 베페 베이비페어 성황리에 마쳐

입력 2016-02-23 09:23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프리미엄 수입 유아용품 브랜드 바베파파가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 제 29회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바베파파는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뛰어난 부스 디자인으로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찾은 방문객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국민 빨대컵 비박스를 필두로 호주 프리미엄 브랜드 비트루트 유기농 유아세제, 슈 아기띠로 유명한 엘비니 힙시트아기띠 그리고 친환경 소재 유아침구 브랜드 루코오가닉을 선보였다.

이번 베페 시기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엘비니 신제품 ‘세들러 힙시트 멀티 캐리어’는 편안한 사용감과 고급스런 색상으로 엄마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세들러 힙시트 퍼플 색상과 딥그레이 색상은 비치된 제품이 박람회 기간 동안 모두 판매되어 예약 발송을 받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비박스 이유용품인 3in1 멀티 이유식 머그컵, 스푼포크세트, 유아 식판 그리고 비트루트 유기농 유아세제와 1종 안심 주방&젖병세정제는 페어 기간 동안 비치된 제품이 모자랄 정도로 판매되는 등 성공적으로 베이비페어를 끝 맞췄다.

바베파파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은 “8kg의 실제 아기 무게로 힙시트 캐리어를 체험해 보니 엘비니 제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편안함을 느꼈다”, “아기띠를 구매하려고 왔다가 힙시트 캐리어를 착용해 보니 허리와 어깨가 편하고 배와 맞닿는 부분이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았다”, “아이들 식사 습관을 연습시키려고 여러 제품을 찾았는데 믿고 쓰는 비박스에서 이유식 트레이닝 머그컵과 스푼포크세트, 유아 식판이 있어 바로 구매했다“, “예전 불만제로에서 방송된 방부제 첨가 유아세제에 관한 안 좋은 기사를 보고 세제 구매할 때 우리 아이 피부에 트러블이 일어날까 고민이 많았는데 비트루트는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아토피 피부뿐만 아니라 일반 피부 무자극 최고등급을 받았다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바베파파 관계자는 “처음 선보인 엘비니 세들러 멀티 캐리어와 비박스 트레이닝 이유식 머그컵, 스푼포크세트, 유아식판에 대한 엄마들의 반응이 예상보다 뜨거워 놀랐다”며, “2016년 8월에 열리는 베페 베이비페어에선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로 엄마들을 즐겁게 만들 계획이다”고 다부진 의지를 밝혔다.

베이비페어가 끝난 이후에도 바베파파 스토어(www.babepapa.net)는 비박스 트레이닝 이유식 제품에 대한 무료 체험단을 진행하며,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지 못한 부산, 경남 지역의 엄마들을 위해 3월 3일 부산 열리는 베이비페어에서도 비박스, 비트루트 유기농 아기세제, 엘비니 힙시트 멀티 캐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