휜다리/오다리 교정으로 2016 상반기 취업 면접 당당히!

입력 2016-02-23 10:00


2016년도 2월 중순이 지나면서 전국의 대학생들은 졸업에 대한 기쁨과 동시에 취업에 대한 걱정으로 마음이 복잡하다. 이제는 학생이라는 신분을 벗어나 사회초년생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는 이 시점, 귀하게 찾아온 면접 기회임에도 불구하고 자신감 있게 면접에 집중하지 못하는 지원자들이 있다.

여전히 여성 면접자들의 치마 복장을 선호 사회적 분위기 때문에 휜다리 또는 오다리로 정장 치마와 바지사이에서 면접 복장을 고민하는 여성 지원자들에게 이는 큰 스트레스 중 하나이다.

이에 휜다리와 오다리로 고민하고 있는 여성들이 휜다리교정 또는 오다리교정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하게 된다.

현재까지 휜 다리를 교정하는 방법으로는 물리치료, 운동 치료, 마사지 치료, 수술적 치료방법 등 여러 가지가 존재하였다. 그 중 대표적인 교정 수술은 시술 후에 일상생활로의 복귀까지 시간이 다소 소요되어 바쁜 사회인들은 휜다리/오다리 교정시술을 쉽게 결정할 수 없었다.

최근 휜다리교정술에 대한 새로운 대안책으로 제이에스미의원은 지방이식을 제안하였다. 지방이식을 이용한 휜 다리 교정성형은 수술 소요시간이 약 1~2시간 정도로 짧으며,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른 시간 안에 가능하다.

지방이식 휜다리(오다리) 교정 성형은 무릎 내측에 지방을 이식하고 종아리 외측 부위의 지방제거 또는 근육축소를 한다. 뿐만 아니라 필요하면 근골격계 발란스를 개선해주는 족부 교정기를 한다. 이는 균형이 틀어진 하체의 축을 교정해 주면서 휜 다리를 교정해주기 때문에 미용적인 효과까지 볼 수 있는 것이다.

제이에스미의원 이제성 원장은 "휜 다리나 오다리는 방치하면 단순히 미적인 부분을 떠나 척추골반이상이나 무릎 관절염 족부 및 발가락 변형 등이 이어질 수 있어 위험하다"며 "지방이식 휜 다리 교정성형은 흉터가 거의 남지 않고 짧은 회복기간 덕분에 단기간 내에 개선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