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비범 "'응답하라 BBC' 내 사진 보내줘요, 엽사는 NO"

입력 2016-02-22 16:56


[김민서 기자] 그룹 블락비(지코, 태일, 박경, 피오, 재효, 비범, 유권)가 상반기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팬들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약 1년 7개월 만에 이뤄지는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블락비는 컴백을 맞이해 팬들과 함께 하는 '응답하라 BBC' 이벤트를 실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멤버 비범은 자신의 SNS를 통해 "응답하라 BBC 프로젝트! 내 사진 보내주세요. 엽사 말고! 하나하나 다 찾아볼 거예요. 많이 참여 할 거지?"라는 글로 이벤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또한 비범은 소속사 세븐시즌스를 통해 "지금까지 블락비와 함께 해준 팬분들께 다시 한 번 좋은 추억을 안겨주고 싶다. 이번 SNS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멤버들의 참여 독려가 이어지고 있는 컴백 기념 이벤트 '응답하라 BBC'는 2013년, 2014년, 2015년 등 각 년도에 해당하는 블락비와 관련된 사진, 동영상을 블락비의 공식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한편 블락비는 13일 자정 공개된 컴백 티저 포스터를 통해 3월 리드싱글 발매와 4월 2일, 3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국내 단독 콘서트, 미니앨범 5집을 발매 등을 밝히며 올 상반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