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화민 기자]최근 TV조선 프로그램 '황금열쇠'에서 소개된 '랭귀지큐브만의 영어회화 학습법'이 화제이다.
직장인 또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회화와 토론 위주로 진행되는 체계적인 랭귀지큐브만의 영어회화 수업은 단기간 빠르게 실력이 향상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있다.
외국어가 자신의 능력을 배가시킬 수 있고 또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중요한 요인으로 생각하는 경우 때문에 외국어 공부 수요가 현대인들에게 단연 필수로 자리잡고 있다.
하지만, 영어회화 실력이 늘기 위해서는 영어로 말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야 하는데 대부분의 영어회화학원이나 어학원들의 경우, 한 반에 수강생이 10~20명까지 되기 때문에 효율성이 떨어져 영어회화 능력을 키우기에는 역부족이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1대1 원어민 영어회화 전문 어학원인 랭귀지큐브에 주목하고 있다. 랭귀지큐브 이서연 역삼센터장은 "그룹 수업은 학생들이 직접 강사에게 본인의 틀린 영어를 수정받을 기회가 적기 때문에 수강생들의 단기간 빠른 실력 향상을 위해 1대1 원어민 영어회화로 개인 맞춤식 수업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랭귀지큐브는 1:1 영어회화 전문 클리닉이다 보니 프리미엄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원어민코치, 이중언어코치, 담당 컨설턴트가 수강생의 높은 학습결과를 위한 '3:1밀착관리 시스템', 두뇌인지공학에 의거한 이미지와 스토리를 통해서 다양한 표현방법을 학습자가 배운 후에 습득한 내용을 장기 기억화 시키는 '이미지맵핑 학습법', 언제 어디서나 랭귀지큐브 어플을 통해서 사전학습과 복습으로 강사의 코칭이 이루어지는 'U-Learning 시스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고정된 수업시간이 아닌 개인의 스케줄에 맞추는 '자유로운 스케줄링'이 매주 토요일에 무료로 진행되며 다양한 토픽을 통해 영어표현법을 공부할 수 있는 '무료 그룹수업'인 이 5가지 프리미엄 시스템을 랭귀지큐브에서 제공한다.
그리고 영어회화 수업이 필요하다고 느끼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는 분들에게는 랭귀지큐브에서 시간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영어공부를 할 수 있게 모바일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에 녹음된 수강생의 발음을 듣고 담당 강사가 코칭을 하여 언제 어디서든 영어회화 공부를 가능하게 한다.
요즘은 20대~60대까지,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수업도 단연 인기이기 때문에 랭귀지큐브에서 모든 외국어 회화 수업을 체계적이고 전문적이게 공부할 수 있는 외국인과 자주 접촉하는 환경을 제공하며, 직장인들로부터 인정받는 국내의 대표적인 외국어회화 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랭귀지큐브는 역삼, 종로, 압구정, 구로 센터로 운영 중이며, 1회 무료 수업을 받아 볼 수 있는 무료수강권도 신청 가능하다.
blu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