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임직원 전체, '일일 콜센터 투입'

입력 2016-02-22 10:19


공영홈쇼핑이 고객 중심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한달여간 진행되는 이번 체험은 직접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나아가 고객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영필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은 체험 전 전화예절, 주문접수방법 등의 사전교육을 받게 됩니다.

교육 후엔 상담원과 1:1로 동석해 고객과의 통화를 청취한 뒤, 직접 실전에 투입되어 고객 응대를 실시하고 종료 후엔 체험일지를 작성해 고객의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