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아파트 분양 현장! 죽곡 삼정 그린코아, 역세권에 대단지의 힘을 보여주다

입력 2016-02-22 14:00


대구 죽곡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가 오피스텔 125실을 포함한 총 1054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를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죽곡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는 대출 규제와 심리적 관망세를 보이는 부동산 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입지와 대단지 아파트로 특히 강세를 보이고 있다. 대구 죽곡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지상 최대 35층에서 지하 5층으로 건축될 예정으로 죽곡지구에서도 눈에 띄는 랜드마크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대구 죽곡 삼정 그린코아 더베스트는 지하철 초역세권에 해당하는 현장으로 대단지 초역세권 아파트라는 수식어 외에 대구 달구벌 대로의 지하철 역세권 아파트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실역 도보 약 5분, 다사역 도보 약 3분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삶의 질을 높이는 녹지, 커뮤니티 시설, 주변 환경의 쾌적성 등의 비율이 주변 아파트와 비교 했을 때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단지 바로 뒤편에는 문화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6개 라인의 수영장을 편리하고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내 지하주차장은 LED로 조명을 설치 하고 지역 난방을 이용해 관리비를 최대 25% 절감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중소형 타입의 분포로 광폭 수납 시스템을 적용해 세대 곳곳에 실속 수납공간을 마련하고 알파룸 공간을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이 외 초-중-고교를 도보를 이용해 등하교 할 수 있어 학부모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모델하우스에 관람하면 되며, 잔여세대 및 계약, 분양가는 전화로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문의는 053)626-3500 로 전화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