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동우 기자]16브랜드가 뮤즈 김새론과 함께 한 가지가지 4가지 핑거펜의 2016년 S/S 광고 컷을 공개했습니다. 갱스뷰티 16브랜드가 공개한 2016년 S/S 시즌의 광고 제품은 핑크 워리어 캠페인의 일환이라고 하네요. 김새론의 당당하고 자신감에 찬 도발적인 4가지의 매력을 담아낸 4가지 핑거펜으로 오렌지핑크, 페일핑크, 핑크샷 그리고 갱스핑크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핑거펜은 16핑거펜 단 하나의 제품으로 립, 치크,섀도우 등 풀 메이크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드리는 세기와 면적에 따라 농도가 조절되어 자유롭게 은은한 발색과 선명한 발색, 그라데이션, 블렌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미샤가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 3품목과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2품목을 출시했습니다. 라인프렌즈 에디션 플라워 부케 클렌징 폼은 클렌징 시 기분 좋은 꽃향기로 하루 동안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까지 달래주는 점이 장점이라고 하는데요. 시폰 케이크처럼 부드럽고 폭신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없애준다고 합니다. 한방라인에서도 2종 미사 예현 정결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폼은 피부 정화 능력이 우수한 연꽃 성분과 궁중에서 사용했던 비누풀 추출물을 함유해 노폐물과 외부 오염물질을 깨끗이 씻어낸다고 하네요. 강인한 생명력의 해송 성분과 경옥고, 화청수 등의 한방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고 세안 후까지 촉촉함을 지켜주는 점도 장점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슈에무라가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을 출시했습니다. 파운데이션 쿠션은 기존 쿠션들의 단점인 다크닝과 끈적임은 없애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브러시 퍼프가 부드러운 솜털이 한 올 한 올 살아 있는 듯한 섬세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소량만으로도 완벽한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연출한다고 합니다. 또한 쿠션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 쿠션과 다르게 적당량이 묻어날 수 있도록 양을 조절해 편리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랑콤이 2중네트 쿠션과 쿠션 틴트 블러쉬를 출시했습니다. 2중네트 쿠션은 결점을 깨끗하게 커버해주고 화사한 피부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쿠션 컴팩트라고 합니다. 제품 내 필터와 촘촘히 쌓여있는 섬유 네트워크의 2중 방어막이 항상 일정한 양의 제품을 나오게 해 피부에 닿았을 때 뭉치거나 화장이 뜨는 현상이 거의 없다고 하네요. 내용물이 변질되지 않도록 막아줘 매일 새 쿠션을 사용하는 듯한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쿠션 틴트 블러쉬는 쿠션 타입의 블러셔로 퍼프로 간단하게 양 볼을 터치해주면 화사한 장미 컬러가 생생하게 발색된다고 하는데요. 수분감이 풍부한 제형으로 양 볼을 더욱 윤기 있고 촉촉하게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컬러는 로즈 코랄와 핑크 코랄 두 가지로 출시됐다고 합니다.
ryu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