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63빌딩에서 만나는'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 오는 28일 개최

입력 2016-02-22 10:00


간소하고 알뜰한 결혼 준비를 위해 필수 품목을 최소한으로 줄인다 하여도 각 항목당 선택의 폭은 너무나 다양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결혼 준비를 위해 소요되는 시간은 상당하다.

이에 유일하게 서울 63빌딩에서 웨딩박람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고 탄탄한재정운영과함께믿을수있는웨딩컨설팅으로정평이나있는웨딩애비뉴가오는 2월 28일(일)부터 3월 1일(화)까지 140여곳의웨딩업체가참가하는'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를개최하여 예비부부들의 합리적이고 알뜰한 결혼 준비를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전했다.

예비부부들 사이에서믿을수있는웨딩박람회로입소문을 타고있는'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는예비신랑신부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하여 이번에도 역시개인별 정확한 맞춤 진단과 함께 다양한이벤트 및풍성한사은품을마련했다.

웨딩컨설팅웨딩애비뉴는이번웨딩박람회를통하여방문만하여도결혼준비의필수품인웨딩다이어리를제공하며, 사전등록후동반 입장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제주 2인왕복항공권증정과더불어렌터카혹은요트투어중선택한가지를제공할예정이다.

현장에서 웨딩패키지를계약하는 경우 필립스 테이블 그릴을 증정하고, 혼수상담만받아도필라핸드크림 또는래빗강화유리도마를선물하는'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는벌써부터알뜰살뜰예비부부들의관심 받고 있으며, 많은참가신청이이어지고있다.

특히 2016 최신 드레스를 확인할 수 있는 웨딩드레스 컬렉션은 피팅 부스를 같이 운영하여피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헤어 및 메이크업 시연을 위한 웨딩 스타일링 체험 부스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신혼 살림 준비에 도움이 되는 혼수 필수 가전제품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등을 받을 수 있는 혼수 추첨 이벤트와 혼수업체에서 상품 계약 시 업체별로 증정하는 사은품도 있다.

웨딩패키지스드메를 계약해도결혼준비에는 끝이 없다. 허니문, 한복, 예물등 역시 웨딩패키지 준비만큼이나중요하며, 미리신혼집이마련이 가능하다면 미리미리 침구/주방용품도 동시에 준비한다면 결혼 준비가 더욱 수월하다는 점을 잊지 말자.

1:1 웨딩 전문가와 무료 컨설팅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애비뉴 대형웨딩박람회'는2016신혼여행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도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예상되므로 미리 사전신청을 하는 것이 좋으며, 사전신청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