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블에스301, 오늘(19일) '뮤직뱅크' 출격…훈훈한 외모 '눈길' (사진=CI ENT)
[김민서 기자] 더블에스301(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PAIN'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엠카운트다운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더블에스301은 18일 소속사 CI ENT의 공식 SNS를 통해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더블에스301은 시크하고 모던한 블랙 수트 의상과 상반되는 귀엽고 새침한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데뷔 초와 비교해도 다를 바 없는 동안 미모를 과시, 대기실에서의 훈훈한 모습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더블에스301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앨범 'ETERNAL 5'의 타이틀곡 ‘PAIN’과 수록곡 ‘21GRAM’의 무대를 선사하여 상반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타이틀곡 ‘PAIN’은 발매와 동시에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제2의 수능금지곡’, ‘암욜맨 업그레이드ver’ 등의 다양한 이슈를 만들고 있다.
한편 더블에스301은 오늘(19일) KBS2 ‘뮤직뱅크’, 20일(토) MBC ‘쇼! 음악중심’, 21일(일) SBS ‘인기가요’에서 미니앨범 'ETENAL 5'의 컴백 무대를 가지며, 3월 19일(토)-20일(일) 더블에스301 서울 콘서트 'U R MAN IS BACK'를 개최한다.
mi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