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이슬라이브 2탄 'MY LOVE' 공개…민경훈, 여심을 녹이는 감미로운 목소리

입력 2016-02-19 08:52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술자리에서 부른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탄 'MY LOVE'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8일 메이크어스에서 운영 중인 'dingo music'을 통해 버즈 ‘이슬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이슬 라이브’는 요즘 핫한 가수들이 실제 술자리에서 자연스럽고 꾸밈없이 즐기고 노래 하는 메이크어스의 영상 컨텐츠로 1탄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은 공개한지 12시간도 안되서 100만뷰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2탄에서 버즈 멤버 손성희는 어쿠스틱 기타로 'MY LOVE'의 반주를 하고, 민경훈은 1탄에 이어 소주병을 마이크 삼아 노래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다른 멤버들은 호응을 유도하고 박수를 치며, 막내 민경훈을 흐뭇한 모습으로 바라본다.

노래가 끝난 직후 노래를 감상한 손님들에게서 큰 박수소리가 터져나왔고, 최선을 다해 노래한 민경훈과 반주를 한 손성희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는 훈훈한 멤버들의 모습 보인다.

버즈의 '이슬라이브'는 공개된 12시간만에 150만명 이상의 네티즌들이 시청을 하며 SNS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와, 오빠들 무대 밖에서도 빛이 난다.", "나는 노래에 취한 듯", "2탄 기다린 보람이 있다.", "앞으로도 버즈의 이런 자연스러운 모습 많이 보고 싶어요!", "콘서트에서 꼭 라이브로 들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버즈 전국 투어 ‘The Original' 콘서트는 2월 20일 광주, 2월 27일, 28일 인천, 앵콜 콘서트는 3월 5일, 6일 서울에서 열리며, 성대한 막을 내릴 마지막 제주도 콘서트는 3월 12일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