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6-02-18 17:08
수정 2016-02-18 17:36


[최지영 기자] 쏘내추럴이 태닝 성분으로 피부를 물들여 오랜 시간 자연스럽게 눈썹 메이크업을 유지 시켜주는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를 출시합니다. 아이브로우 메이킹 젤 타투는 간편하게 그리고 손쉽게 떼어내어 문신한 듯 변함없는 눈썹을 만들어준다고 하네요. DNA 태닝 성분으로 자연스러운 컬러링을 통해 피부를 순하게 물들여 따로 그리지 않아도 오랜 시간 예쁜 눈썹을 유지시켜 준다고 합니다. 캐모마일, 꿀 창포 등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되어 팩을 한 듯 눈썹 영양 케어는 물론 보습, 진정효과를 선사한다고 하네요.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층을 마일드 하게 물들이는 성분으로 최대 5일 까지 유지되며 턴 오버를 통해 서서히 사라진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BRTC가 소비자가 선택한 '2016 홈쇼핑 스타 브랜드 대상'에 선정 됐습니다. 홈쇼핑에서 유통 중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만족도를 심사한다고 하는데요. 한국 뉴미디어 유통산업 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중앙회의 후원을 받는 행사로 BRTC는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 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에르메스가 봄을 닮은 신제품 향수 2가지를 선보입니다. 에르메스 퍼퓸의 전속 조향사인 장-끌로드 엘레나와 2014년 에르메스의 전속 조향사로 합류한 크리스틴 나이젤이 각각 새로운 코롱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노란색 보틀의 오 드 네롤리 도레는 오렌지 꽃에서 추출한 에센스라고 합니다. 뿌리는 순간 생기 있게 감싸는 오렌지 꽃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황금빛 지중해의 태양을 떠올리게 하는 사프란이 들어가 에르메스만의 섬세하고 클래식한 향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는 루바브의 원초적인 싱그러움이 묻어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달콤하고 순하지만 상큼하고 아삭한 향과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진 향기가 특징이라고 하네요.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