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ISA 가입자 유치를 위한 금융권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NH농협은행은 골드바와 최고 0.5%포인트의 우대금리 등 파격적인 혜택 지급을 내놓았습니다.
NH농협은행(은행장 이경섭)은 오는 22일부터 6월30일까지 ISA상품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Welcome 이벤트'는 ISA가입 사전응모 이벤트와 가입고객 모두 이벤트, '부자되세요!! Wealth Come' 이벤트로 나누어서 진행하며, 응모방법은 ISA상품 5만원 이상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응모 됩니다.
사전응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1만명에게 기프티콘(5천원권)을 증정하고, 상품출시 후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NH안심보안카드 또는 일회용비밀번호생성기(OTP) 무료 발급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8명에게 골드바 37.5g(10돈), 여행상품권(100만원 상당), 골드바 10g(2.67돈), 문화상품권(1만원권 2매) 등을 증정합니다.
또한, ISA가입 고객들에게는 향후 출시될 ‘ISA 가입우대 정기예금’ 가입 시 최고 0.5%p의 우대금리를 지급합니다.
농협은행 측은 'Welcome 이벤트'는 상품가입을 환영한다는 의미와 함께 Wealth(부(富))를 Come(가져오다)는 뜻의 ‘Come to Wealth’의 의미로 저금리·고령화 시대에 국민의 종합적 자산관리를 통한 재산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도입된 ISA의 취지를 바탕으로 한 이벤트라고 설명했습니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ISA에 대한 관심과 자산관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며 “ISA 판매일 까지 최적의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