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영주, 18일 싱글 ‘누구나(Anyone)’ 공개…랩퍼 릴보이와 호흡

입력 2016-02-18 07:58


가수 남영주가 7개월 만에 랩퍼 릴보이와 함께한 신곡 ‘누구나(Anyone)’를 공개한다.

18일 공개되는 싱글 ‘누구나’는 히트 작곡가 김세진과 허성진이 의기투합하여 남영주 만을 위해 만든 곡으로 틴탑의 창조가 가사에 참여했다. 또한, 지난해 ‘쇼미더머니4’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릴보이가 랩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을 완성도를 높였다.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함께 일렉 기타와 그루브한 리듬이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고 있는 ‘누구나’는 이별 후에 외로움과 쓸쓸함을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괜찮은 척 담담하게 표현하고 있는 현실적인 가사와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특히, 남영주의 애절하고 가슴 시리는 보컬이 릴보이만의 말하듯 내뱉는 매력적인 랩과 어우러져 한번만 들어도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이번 싱글 앨범 자켓 커버는 남영주가 직접 쓴 캘리그래피로 완성하며 숨겨왔던 실력을 선보였다.

최근 진행된 싱글 음반 제작 크라우드펀딩 프로젝트를 100% 달성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던 남영주는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모습들의 영상과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해외의 팬들까지 사로잡는 매력을 보였다.

이별 후의 쓸쓸함을 담고 있는 남영주와 릴보이의 애절한 이별이야기 ‘누구나(Anyone)’는 18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