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져있던 피부 조명을 밝혀라!

입력 2016-02-17 17:11
[최지영 기자]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순백의 눈처럼 하얀 피부를 꿈꾸기 마련이다. 하얀 피부는 아름다운 외모를 위해 필요하기도 하지만 요즘은 좋은 첫인상을 주기 위한 필수이기도 하다. 그을린 듯한 피부는 건강해 보일 수 있지만, 맑고 깨끗한 느낌의 흰 피부가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심어준다. 생기 있고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의 기본인 잡티 없이 깨끗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 피부를 한 톤 밝혀보는 건 어떨까.



CL4의 진생베리 프리미엄 톤 업 크림은 촉촉함과 영양감을 더한 즉각 화이트닝 크림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이 가능한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진생베리 발효특허성분과 달팽이점액여과물 솔루션 40%가 함유되어 수분공급, 활력부여, 탄력증진에 효과적이다. 피부 밸런싱을 맞춰주고 윤기를 부여해 탄탄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얼굴 전체에 도포해 화이트닝 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색소가 침착 된 부위에 꾸준히 사용하면 미백 효과가 있다.

네이처 리퍼블릭의 화이트 비타 퍼스트 에센스는 깨끗한 암반수로 발효시킨 쌀 효모 발효물 87.8%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하는 원액 타입의 첫 단계 필수 에센스다. 샌드릴리와 3중 비타 레이어링의 브라이트닝 파워가 맑고 고른 피부 톤을 선사한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모-모어 브릴리언트 세럼은 미백효과가 뛰어난 기가 화이트와 금(99.0%)이 칙칙해진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밝게 개선시켜줘 본연의 깨끗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닝 세럼이다. 특허 원료인 백량금추출물과 생체 유사수가 피부 수분 밀도를 높여주고 진정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베라잎 추출물이 예민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