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푹스:MI5' 스타일리시-강렬한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2-16 10:19


'스푹스:MI5' 스타일리시-강렬한 메인 포스터 공개

[이예은 기자]<셜록홈즈> 제작진과 '왕좌의 게임' 키트 해링턴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푹스:MI5>가 키트 해링턴의 색다른 매력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담은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상 최악의 1급 테러리스트를 놓치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MI5를 구하기 위한 전직 요원 '윌'(키트 해링턴)의 목숨을 건 미션을 그린 스파이 액션 영화 <스푹스:MI5>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런던의 랜드마크인 엘리자베스 타워, 템즈강 등을 배경으로 영화 속에서 전직 MI5 요원으로 분한 '키트 해링턴'의 액션 장면을 포착해 스타일리시한 리얼 스파이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또한 '48시간 후 예견된 테러, 목숨을 건 미션이 시작된다!'는 포스터 카피는 영화 속 숨막히는 긴장감을 예고하며 영화 속 사건을 궁금케 한다. '왕좌의 게임', '폼페이: 최후의 날' 등 주로 판타지, 시대극 등에 출연했던 키트 해링턴이 처음으로 현대물 주연을 맡아 MI5 요원으로 완벽하게 변신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푹스:MI5>는 긴장감을 늦출 수 없는 두뇌 액션과 더불어 더욱 강인하고 거친 야성미와 함께 숨겨진 자신의 과거를 알아가게 되는 한 인간의 고뇌하는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셜록홈즈> 제작진과 최고의 영드 '스푹스', 그리고 키트 해링턴의 만남으로 이루어진 리얼 스파이 액션 <스푹스:MI5>는 <007>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 <본> 시리즈, <킹스맨> 등의 뒤를 이을 또 한 편의 스파이 액션 영화로, 2016년 스파이 영화 인기의 신드롬을 이어갈 예정이다.

키트 해링턴의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스타일리시한 리얼 스파이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스푹스:MI5>는 3월 17일 개봉한다.

yeeuney@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