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우수기업 선정

입력 2016-02-15 11:09


화웨이는 독립 기술 및 시장 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로 부터 2016년 1분기 프라이빗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부문에서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보고서는 '포레스터 리서치기'가 발간한 '포레스터 웨이브' 분석 기법을 토대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서비스의 솔루션과 전략, 시장경쟁력 등을 평가해 인프라 및 운영 (I&O) 전문가들에게 객관적인 정보에 근거한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의 의사결정을 돕기 위해 설계됐습니다.

포레스터는 "이번 조사에 선정된 업체 중 화웨이가 유일하게 문제해결 시간을 보장하는 동시에 서비스 이슈를 온프레미스 방식으로 지원, 최상급 SLA(서비스 수준 협약)에 도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런 즈펑 화웨이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라인 대표는 "화웨이 퓨전클라우드 솔루션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인 화웨이 퓨전스피어는 프라이빗 클라우드를 지원하는 가장 주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화웨이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솔루션은 융합, 개방성, 민첩성 세 가지 핵심요소를 바탕으로 설계됐으며 이를 통해 기업 서비스 및 프로세스가 시장 변화에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적응할 수 있도록 함으로서 고객의 지속적인 혁신을 유도하고 디지털 환경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습니다.

화웨이 '퓨전스피어'는 오픈스택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서비스와 플랫폼 지원, 자동화된 프로비저닝, 워크플로우 디자인 인터페이스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