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예은 이성배 이혼, 뒤늦게 알려져..."2년 4개월 전 이혼"(사진=MBC '일밤-진짜사나이' 방송화면 캡처)
[조은애 기자] 이성배 아나운서가 탁예은과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12일 이성배 아나운서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 1년 4개월 만인 2013년 10월 탁예은과 이혼했다.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라며 "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됐다"라고 고백했다.
또 그는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을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고,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저의 불찰"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성배는 "아내가 이혼의 아픔을 딛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만큼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달라"며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2012년 6월 이성배는 탁예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한편 이성배는 MBC 아나운서 입사 이후 '일밤-진짜사나이', '경제매거진 '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탁예은은 SBS '짝' 출연으로 이름을 알렸으며 KBSN '인사이드 스포츠'에서 MC로 활약했다.
eun@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