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초부터 김범수의 활약이 뜨겁다.
김범수는 지난 2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쇼맨으로 출연해 귀를 호강케 하는 레전드급 무대를 선사하며 역시 보컬의 정석임을 증명했다.
하림의 아이리쉬 휘슬 연주가 가미된 김범수의 '2016 그댄 행복에 살 텐데'는 그의 애절한 감성과 누구도 따라 하지 못하는 보컬의 신다운 폭발적인 가창력이 더해지며 원곡자 리즈 뿐 아니라 청중 평가단과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았고, 음원 공개 이후 현재까지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달리고 있다. ‘슈가맨’에서 발매된 음원 중에도 가장 좋은 성적을 기록 중이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내 손에 가수’에서 어묵소녀 김다미와 함께 부른 ‘끝사랑’(판타스틱듀오 ver.) 역시 최종 우승을 차지함은 물론 방송 이후 듀엣 영상 또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았으며, 음원 차트에서도 고르게 상위권에 포진됐다. 덩달아 김범수의 원곡 ‘끝사랑’까지 차트 TOP100 안에 역주행 진입에 성공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개그우먼 박나래가 언급한 이후 김범수가 피처링한 다이나믹듀오의 ‘굿 러브(Good Love)’ 역시 주요 차트에 속속 진입하는 등 음원 차트에 무려 4곡이 포진되며 명불허전 음원강자 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에 네티즌들도 “갓범수! 비교불가, 대체불가”, “출구없음”, “무한재생”, “레전드 무대”, “역시 김범수”, “귀호강” 등 호평을 쏟아내며 그의 활약에 뜨거운 관심을 드러냈다.
올해 데뷔 17년을 맞아 오는 3월 12, 1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17년산 토종 김범수'를 개최, 계속해서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인 김범수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실시간 예매 랭킹 1위에 오르며 기대감 속 부동의 티켓 파워 또한 입증했으며, 공연 순위 랭킹에서도 TOP10권을 유지하며 공연킹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는 현재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올해 그의 활발한 활약과 더불어 공연장에서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지 더욱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