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선물 키워드는 놈코어와 그루밍

입력 2016-02-12 10:25


[최지영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선물 고민이 부쩍 늘고 있는 가운데 놈코어족과 그루밍족을 위한 선물이 인기다. 특히 올해는 향수, 화장품, 신발 등 기존에 인기 있던 선물 리스트뿐만 아니라 마스크 팩 등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패션과 미용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자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화두로 떠오르며 부담 없이 함께 할 수 있는 마스크 팩에 관심이 높아진 것이다.

▲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선물

마스크 팩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커플이 함께 즐기기에 좋아 데이트 코스의 일환으로 구성하기도 좋은 선물이다. 메디힐의 신제품 프로아틴 마스크는 크림 성분 속에 들어있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는 필수 수분 장벽을 만들어 피부를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특히 메디힐에서 새롭게 개발한 뛰어난 밀착력의 피티 셀 시트가 눈에 띈다.

뉴발란스 리미티드 에디션 한강 팩은 남녀 공용 제품이기 때문에 커플 신발로 제격이다. 한강의 야경, 교각 등 한강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컬러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한정 에디션이라 더욱 특별한 선물로 좋다.

▲ 놈코어족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놈코어족 남자친구를 위해서는 수페르가 헤리티지 컬렉션이 제격이다. 1월에 출시된 헤리티지 컬렉션은 수페르가의 오리지널 아이템인 2750-Cotu Classic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한 상품이다. 심플한 디자인에 클래식한 감성을 더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수페르가의 전형을 보여준다. 모노톤 컬러로 이뤄져 놈코어 룩을 비롯, 캐주얼, 와이드, 애슬레저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리뉴얼 출시된 랩 시리즈 프로 엘에스 올 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들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 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스킨케어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은 물론 간편한 스킨케어를 원하는 남성들에게 좋다.

▲ 꼼꼼한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

랑콤의 미라클 향수는 아침의 첫 햇살을 닮은 상큼한 꽃향기가 특징인 랑콤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프리지아의 신선한 탑 노트, 목련의 스파이시하고 상큼한 향, 부드럽게 감싸는 자스민의 베이스 노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여성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다.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한 은은한 핑크 톤의 제품 케이스는 사랑의 설레는 감정까지 전달하는 듯하다.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닥터마틴의 2016년 봄, 여름(S/S) 컬렉션도 선물로 좋다. 클래식 라인의 경우 베이지색, 핑크색 등 은은한 파스텔 톤 제품이 포함되어 있어 스트리트 캐주얼 특유의 터프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사진=메디힐)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