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6-02-11 17:56


[최지영 기자] 레베카 밍코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 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점과 신세계 강남 레베카 밍코프 매장에서 6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남성 컬렉션 라인 유리 밍코프은 전 품목에 걸쳐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러브라인의 일부 제품에도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롱샴이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르 플리아쥬 세인트 발렌틴 백을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번 백은 전체적으로 은은하고 사랑스런 젠틀 핑크 컬러감이 한층 더 로맨틱한 감성을 전해준다고 하네요. 선물하는 사람의 마음을 담을 수 있는 메시지에 탈부착이 가능한 레드 핀으로 체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고 합니다. 또한 가방의 뒷면에는 영원한 사랑의 약속인 XOXO(hugs and kisses)가 섬세하게 수놓아져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스코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고객들을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발렌타인데이 할인 이벤트는 5일부터 14일까지 스코노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스코노 전 제품 중 커플(2족) 구매 시 10% 할인된다고 하네요.



유나이티드가 간절기를 겨냥한 패딩 항공점퍼를 출시했습니다. 이번 시즌 출시된 패딩 항공점퍼는 구김이 적고 형태의 회복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과 착용감을 높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패딩 충전재 사용으로 보온성까지 겸비해 다가오는 간절기 데일리 아이템으로 탁월하다고 하네요. 오리지널 그대로를 살린 실루엣에 소매 부분의 택 장식과 가슴 부분의 레터링은 클래식함 속에 트렌드를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봉쁘앙이 다이아몬드 주얼리 라인인 핸드풀 오브 체리스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핸드풀 오브 체리스 컬렉션은 다이아몬드로 장식된 팔찌와 목걸이 등 2종으로 모두 성인과 아이가 함께 착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번 컬렉션은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스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고 합니다. 브랜드의 로고인 체리를 모티브로 해 브랜드의 정신을 오롯이 담은 주얼리가 완성됐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jmue@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