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와 키스신 박보검 "데뷔 후 연애한 적 없어"

입력 2016-02-11 00:02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에 혜리가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혜리와 박보검의 키스신이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와 박보검은 얼마 전 종영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키스신을 선보였다.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와 키스신을 선보인 박보검은 한 언론사와의 인터뷰에서 "일할 땐 다른 걸 잘 못해요. 일 시작하면 연애나 취미생활을 할 수가 없더라"고 밝혔다.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와 키스신을 했던 박보검은 "주변에서는 경험이 풍부해야 연기를 할 때도 표현을 잘 할 수 있다고 하신다"면서도 "데뷔한 뒤로는 연애한 적이 없다"고 말해 주변을 놀라게 했다.

'응답하라 1988'에서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와 생애 첫 키스신을 찍었다는 박보검은 "혜리도 처음이고 저도 처음이어서 정말 쑥스러웠다"는 소감을 털어놨다.

네티즌들은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 박보검과 키스신 너무 부럽다",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 박보검하고 잘 어울린다", "'몰카 배틀 - 왕좌의 게임' 혜리, 박보검 어떻게 생각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