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콧수염 그리고 깜찍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가 설날을 맞아 세배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슬기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슬기는 내관 옷을 입은 채 팬들을 향한 깜찍한 포즈를 선보였다. 콧수염을 그려 넣은 코믹한 분장에도 귀여운 외모가 눈길을 끈다.
김슬기는 이날 설 특집으로 방영된 MBC '퐁당퐁당 LOVE(극본/연출 김지현)' 윤두준과 호흡을 맞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퐁당퐁당 LOVE'는 아슬아슬하고 불안한 현실을 뛰어넘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바치는 공감과 파이팅의 드라마로 '타임 슬립'이라는 독특한 소재를 가지고 비를 통해 조선에 떨어진 고3 소녀 ‘단비’와 조선시대 왕 ‘이도’의 성장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MBC 최초 웹용과 지상파 방송용 작업을 분리해 제작된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는 영화 못지않은 세련된 영상미와 감각적인 편집을 선보임과 동시에 네티즌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누적 재생 수 878만(2월7일 기준)클릭을 넘어선 바 있다.
2015년 제20회 아시안TV어워즈(ATA)상 시상식에서 단편드라마 부문 최우수상을 받은 단막극 ‘원녀일기’(2014) 김지현 PD의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한 ‘퐁당퐁당 러브’는 톡톡 튀는 감성과 개성강한 연출력으로 가득 채우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큰 감동을 선사했다.
'퐁당퐁당 러브' 김슬기, 콧수염 그리고 깜찍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