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품절시킨 홍설 '팬사인회 나선다'

입력 2016-02-05 11:46
라비오뜨, '홍설 메이크업 세트' 완판 기념 모델 김고은 팬사인회 개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모델 김고은의 드라마 출연과 함께 기획한 '홍설 메이크업 세트'가 완판행진을 벌이고 있다. 라비오뜨는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 명동 매장에서 팬사인회를 갖기로 했다.

김고은은 케이블채널 tvN의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서 주인공 홍설 역을 맡아 설렘 가득한 삼각 로맨스를 열연하고 있다. 연일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드라마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김고은의 메이크업 제품에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헬시 블라섬 스킨핏 파운데이션'과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2종'으로 이뤄진 '홍설 메이크업 세트' 또한 이같은 관심 덕에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는 설명.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이번 행사는 오는 11일까지 라비오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공식쇼핑몰에서 '홍설 메이크업 세트' 혹은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12일까지 당첨자를 추리고 행사는 14일 오후 2시부터 열릴 예정. 사전 추첨 당첨자 80명, 현장 선착순 방문자 20명 등 총 100명이 팬사인회에 참석하게 된다.

한편 홍설 메이크업 세트를 구성하는 '헬시 블라섬 스킨 핏 파운데이션'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개선, 미백까지 3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이다.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해 우수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파운데이션으로서 텐션망을 통해 보다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또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볼륨핏'은 촉촉하고 글로시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서 촉촉하면서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빛나는 컬러가 특징이다. 지속력과 컬러감이 뛰어나 드라마 촬영은 물론 평소에도 김고은이 애용하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라비오뜨는 현재 이들 제품을 30%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