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박헌준 회장, ‘2015 혁신 CEO 대상’ 수상

입력 2016-02-05 11:17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www.preedlife.com)의 박헌준 회장이 26일, YTN이 주최하는 ‘2015 마케팅 혁신 CEO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수상의 영예를 안은 박헌준 회장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과 기존의 관행을 깬 혁신으로, 낙후되어있던 국내 장례서비스 분야를 한 단계 발전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업계 최초의 TV광고 런칭, 메이저 홈쇼핑 진출 등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상조업계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온 프리드라이프는 2002년 창사 이래 8년만에 업계 1위로 올라섰다. 또한 전문의전지도사 직영체제를 통한 ‘1:1 맞춤 서비스’ 도입과 납부기간을 획기적으로 늘린 상조상품의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이날 시상식에서 박헌준 회장은 “대한민국의 장례문화를 세상에서 가장 우수한 장례문화로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끊임 없는 혁신과 과감한 도전을 계속해왔던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혁신경영에 박차를 가하여, 세계시장을 무대로 대한민국 장례문화의 한류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드라이프는 지난 26일 공정거래위원회가 발표한 상조업 주요정보공개에서 전국 223개 상조업체 중 자산총액 1위 및 선수금 1위를 기록하며 업계 1위의 자리를 견고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