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력 품은 서리태로 모발을 튼튼하게

입력 2016-02-05 09:35
수정 2016-02-05 13:52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아윤채 '컴플리트 리차징' 라인 론칭



▲ 아윤채 컴플리트 리차징 라인

프리미엄 헤어케어 살롱 브랜드 아윤채가 새로운 모발 클리닉 라인 '컴플리트 리차징'을 출시했다.

'아윤채 컴플리트 리차징' 라인은 자연이 선사하는 천혜의 원료인 서리태에 아모레퍼시픽의 첨단 바이오 기술을 접목시켜 탄생했다. 농축된 탄력강화 성분으로 손상 모발을 힘 있고 단단하게 되돌리는데 초점을 맞췄다.

반복된 펌과 컬러 시술로 손상이 심하거나 건조하고 표면이 거칠어 손질하기 까다로운 모발에 서리태, 장단백태수 단백질 등이 풍부한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부드럽고 탄력 있게 관리해준다.

라인은 △고농축 케라틴 성분이 모질을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케라틴 케어' △모발 코텍스층에 수분과 영양을 주는 보습 앰플 '코어 인' △모발의 윤기를 강화해 매끄러운 머릿결로 가꿔주는 '코트 온' △살롱 집중 케어를 오래시간 유지해주는 '마스크' △산뜻한 텍스처가 모발 탄력을 높여주는 '프로틴 크림' 등으로 구성돼있다.

아윤채는 지난달 20일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수마린에서 론칭 쇼케이스를 열고 새 라인 출시를 알렸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이형준 세프가 '컴플리트 리차징' 라인의 핵심 성분인 서리태를 활용한 창작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또 테스팅존을 비롯해 향기와 음악 연출을 통해 라인의 제품들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아윤채 브랜드 담당자는 "우리 자연성분이 얼마나 효과적인지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창작요리를 통해 재료의 우수성과 함께 '비움과 채움'을 통한 헤어 안티에이징 시스템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 아윤채 컴플리트 리차징 라인 론칭 쇼케이스